1,175 0 0 31 61 0 12년전 0

부부폭력

이들의 의존성의 표시는 학대받은 아내가 남편에게서 떠날 때 나타나는 징후로 알 수 있다. 남편들은 아내에게 다시 돌아오라고 보통 이상으로 설득한다. 남편으로부터 전화, 편지, 원치도 않는 선물들이 쏟아지고 한밤중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치기도 한다. 그는 아내 없이는 못산다고 호소하고, 다시 돌아와 준다면 원하는 대로 다 해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한다. 거기다 남편의 언어적, 신체적 학대에 심한 상처를 받는다. 대개 이러한 남편들은 “나니까 당신하고 살지 내가 아니면 아무도 당신하고 안 살거야. 당신은 내가 살아주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해.” 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그들은 그의 아내를 어리석고 무가치하다는 말로 멸시를 당하고 위협을 하지만, 정서적 학대가 증가함에 따라 ..
이들의 의존성의 표시는 학대받은 아내가 남편에게서 떠날 때 나타나는 징후로 알 수 있다.
남편들은 아내에게 다시 돌아오라고 보통 이상으로 설득한다.

남편으로부터 전화, 편지, 원치도 않는 선물들이 쏟아지고 한밤중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치기도 한다.
그는 아내 없이는 못산다고 호소하고, 다시 돌아와 준다면 원하는 대로 다 해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한다.

거기다 남편의 언어적, 신체적 학대에 심한 상처를 받는다.

대개 이러한 남편들은

“나니까 당신하고 살지 내가 아니면 아무도 당신하고 안 살거야. 당신은 내가 살아주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해.”

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그들은 그의 아내를 어리석고 무가치하다는 말로 멸시를 당하고
위협을 하지만, 정서적 학대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들은 남편의 말을 믿지 않을 수 없게 된다.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등이 있다. <거인공포증을 신앙으로 극복하라> (담장너머)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