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3 0 0 33 28 0 11년전 0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사랑이란 무엇일까? 왜 많은 사람들이 사랑 때문에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것일까? 사랑이 대체 뭐 길래. 많은 여자들이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이, 사실은 잘못된 정열과 약속, 의존성, 그리고 두려움에 가까울 때가 많다. 진정한 사랑은 오랫동안 묵힌 포도주와 같은 것으로, 존경과 이해, 감사, 애정, 협력, 그리고 희생등과 관련 있는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꿈과 기대를 가지고, 남편에게 많은 것을 채워주기를 바라지만, 남자들은 이런 여성들의 필요에 제대로 대처할 능력이 없다. 그래서 결국은 육체적 사랑으로 도피하게 된다. 그러나 이런 유의 사랑은 보통 3개월에서 3년 정도 밖에 지속하지 못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의 존재가 잘 조화되는’ 그런 사랑이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사람들을 위해..
사랑이란 무엇일까? 왜 많은 사람들이 사랑 때문에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것일까? 사랑이 대체 뭐 길래. 많은 여자들이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이, 사실은 잘못된 정열과 약속, 의존성, 그리고 두려움에 가까울 때가 많다. 진정한 사랑은 오랫동안 묵힌 포도주와 같은 것으로, 존경과 이해, 감사, 애정, 협력, 그리고 희생등과 관련 있는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꿈과 기대를 가지고, 남편에게 많은 것을 채워주기를 바라지만, 남자들은 이런 여성들의 필요에 제대로 대처할 능력이 없다. 그래서 결국은 육체적 사랑으로 도피하게 된다. 그러나 이런 유의 사랑은 보통 3개월에서 3년 정도 밖에 지속하지 못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의 존재가 잘 조화되는’ 그런 사랑이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사람들을 위해, 서로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한다. 지금까지는 투쟁의 연속이었고, 좌절과 우울의 늪에서 헤 메였을 지라도, “주께서는 나의 슬픔이 변하여 기쁨이 되게 하셨습니다.”(시30:1)라는 고백이 흘러 나 올 것이다. 또한 이 책은, 이 땅의 “여성들만이 아닌 남성들에게 꼭 읽어야 될 책”이라는 것을 자각하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기에게 딱 맞는 배우자만 만나면 모든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분명한 사실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아내의 마음 가장 깊은 곳에 있는 갈구를 채워 줄 수 있는 남편은 결코 없다는 것이다. 그것을 채워 주실 수 있는 분은 단 한분,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다. 먼저 주님 안에서 갈급함을 채우며, 배우자와의 관계 속에서도 균형을 찾기를 소원한다.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누가출판사)등이 있다. <거인공포증을 신앙으로 극복하라> (담장너머)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