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2 0 0 0 34 0 11년전 0

디도서

<이 세상에 가장 평안한 마음을 주고, 축복이 넘치는 곳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교회일 것입니다.> 교회는 내 마음의 교향입니다. 교회는 죄인이 하나님을 만나 인생의 목적과 의미를 발견하고 인생 최고의 희열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사도 바울의 목회 서신 가운데 하나인 디도서는 성공적인 목회를 위한 목양 필독서입니다. 첨단 시대에 살고 있는 오늘날 크리스천들을 향하여, 하나님의 청지기로서의 사명과 책임이 무엇인지, 거짓 이단의 잘못된 점이 무엇인지, 가정과 사회생활에서의 올바른 관계가 무엇인지를 제시해 줍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신앙의 바른 길을 분명하게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 가장 평안한 마음을 주고, 축복이 넘치는 곳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교회일 것입니다.>

교회는 내 마음의 교향입니다.
교회는 죄인이 하나님을 만나 인생의 목적과 의미를 발견하고 인생 최고의 희열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사도 바울의 목회 서신 가운데 하나인 디도서는 성공적인 목회를 위한 목양 필독서입니다. 첨단 시대에 살고 있는 오늘날 크리스천들을 향하여, 하나님의 청지기로서의 사명과 책임이 무엇인지, 거짓 이단의 잘못된 점이 무엇인지, 가정과 사회생활에서의 올바른 관계가 무엇인지를 제시해 줍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신앙의 바른 길을 분명하게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누가출판사)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