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 0 0 16 28 0 10년전 0

마가복음

가장 낮은 자리에서 가장 높은 영광을 보이신 예수님! 세상을 깨운 복음! 세상을 치유하는 복음!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마가복음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복음이란 좋은 소식(Good News)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하나님 나라, 그가 보이신 사랑의 기적 이야기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께서 사람들 가운데에 오셨습니다. 이것이 인류 역사상 가장 좋은 소식입니다. 마가복음이 기록될 당시는 영적으로 굉장히 어두웠던 시대였습니다. 당시 황제였던 네로는 자신의 이복형제들과 심지어는 부모까지도 의심하여 죽인 잔인하고 포악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로마 대 화재의 원인으로 그리스도인들을 지목했고, 분노한 시민들과 군사들은 기독교인들을 붙잡아 박해하고, 잔인하게 죽였습니다..
가장 낮은 자리에서
가장 높은 영광을 보이신 예수님!
세상을 깨운 복음! 세상을 치유하는 복음!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마가복음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복음이란 좋은 소식(Good News)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하나님 나라, 그가 보이신 사랑의 기적 이야기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께서 사람들 가운데에 오셨습니다. 이것이 인류 역사상 가장 좋은 소식입니다. 마가복음이 기록될 당시는 영적으로 굉장히 어두웠던 시대였습니다.

당시 황제였던 네로는 자신의 이복형제들과 심지어는 부모까지도 의심하여 죽인 잔인하고 포악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로마 대 화재의 원인으로 그리스도인들을 지목했고, 분노한 시민들과 군사들은 기독교인들을 붙잡아 박해하고, 잔인하게 죽였습니다. 그래서 로마의 기독교인들은 지하 동굴무덤인 카타콤으로 숨어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주후 60년을 전후하여 시작된 이 끔찍한 핍박 속에서 성도들은 마가복음을 통하여 위로를 받고, 죽음의 위협 속에서도 마가복음을 읽으며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 복음이 오늘날 생활에 쫓겨 피곤하고 지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현대인들에게도 새 힘을 주고 용기를 얻게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예수님의 사명은 그의 삶과 사역 전체를 통해 사탄을 결박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시는 것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권능으로 임한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통치를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목격하게 될 것이라고 확언하고 있습니다.(막 9:1 - “여기 섰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누가출판사)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