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0 0 0 5 0 7개월전 0

달란트비유

오늘 본문의 말씀을 보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맡고 적게 맡고, 많이 소유하고, 소유하지 못함에 키(key)가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각자에게 맡긴 것을 어떻게 사용하여 남기느냐, 각자의 맡겨진 상황에서 얼마나 최선을 다했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달란트의 비유에서 주인은 한 종에게는 다섯 달란트를, 또 한 종에게는 두 달란트를, 또 다른 종에게는 단지 한 달란트를 주었습니다. (마태 25:15) 종들이 저마다 다른 액수의 달란트를 받았지만 주인은 무엇을 기대했나요? 종들이 저마다 다른 액수를 받았지만, 주인은 그들 모두가 달란트를 사용하는 일에서 부지런함을 나타낼 것을 즉 최선을 다해 봉사의 직무를 수행할 것을 기대하셨습니다. (마태 22:37; 골로새 3:23)
오늘 본문의 말씀을 보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맡고 적게 맡고, 많이 소유하고, 소유하지 못함에 키(key)가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각자에게 맡긴 것을 어떻게 사용하여 남기느냐, 각자의 맡겨진 상황에서 얼마나 최선을 다했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달란트의 비유에서 주인은 한 종에게는 다섯 달란트를, 또 한 종에게는 두 달란트를, 또 다른 종에게는 단지 한 달란트를 주었습니다. (마태 25:15) 종들이 저마다 다른 액수의 달란트를 받았지만 주인은 무엇을 기대했나요?

종들이 저마다 다른 액수를 받았지만, 주인은 그들 모두가 달란트를 사용하는 일에서 부지런함을 나타낼 것을 즉 최선을 다해 봉사의 직무를 수행할 것을 기대하셨습니다. (마태 22:37; 골로새 3:23)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