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7 0 0 0 10 0 1년전 0

에스겔의 환상

그발강가에서 기도하는 에스겔 눈앞에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이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예루살렘 성전이 함락된지 14년이 지난 후, 하나님은 에스겔에게 무너진 예루살렘 성전이 새롭게 세워질 것을 보여 주셨습니다(40장). 그리고 우상이 너무나 가득하여 성전을 떠났던 하나님의 영광이 다시 성전에 가득한 모습도 보여 주셨습니다(43:1-5). 에스겔 선지자가 본 환상의 놀라움은 성전 문지방 밑에서 발원하여 흘러나온 이 물은 보통의 물이 아니었습니다. 죽음의 바다 사해를 살려내고, 이 물이 흘러가는 강변의 황무지를 생기가 넘치게 하는 옥토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바벨론 포로를 가서야,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는 그곳에 있다는 것 자체가 축복임을 깨닫게 시작하였습니다. 그들의 마음..
그발강가에서 기도하는 에스겔 눈앞에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이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예루살렘 성전이 함락된지 14년이 지난 후, 하나님은 에스겔에게 무너진 예루살렘 성전이 새롭게 세워질 것을 보여 주셨습니다(40장). 그리고 우상이 너무나 가득하여 성전을 떠났던 하나님의 영광이 다시 성전에 가득한 모습도 보여 주셨습니다(43:1-5).

에스겔 선지자가 본 환상의 놀라움은 성전 문지방 밑에서 발원하여 흘러나온 이 물은 보통의 물이 아니었습니다. 죽음의 바다 사해를 살려내고, 이 물이 흘러가는 강변의 황무지를 생기가 넘치게 하는 옥토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바벨론 포로를 가서야,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는 그곳에 있다는 것 자체가 축복임을 깨닫게 시작하였습니다. 그들의 마음이 전심으로 하나님께 돌아오기 시작을 했던 거죠.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