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9 0 0 1 12 0 1개월전 0

에녹

산속의 성자는 혼자서 세상과 등지고, 처자식 먹여 살릴 책임 없이 산속에서 수도하며 맑은 물 마셔 가면서 수도를 합니다. 그런데 가정 속의 에녹은 어떠하였을까요? 그는 많은 자녀를 거느린 가장들이 당하는 그 수고와 고난을 같이 겪은 사람이었습니다. 밤과 낮으로 복잡한 세상에서 피곤하게 수고로이 일해야 했던 한 가정의 아버지였죠. 참 신앙이란 특별한 생활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의 평범한 생활 중에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가를 찾아야 하죠. 에녹은 가정에 충실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살았습니다. 믿음 생활이 변함이 없고 흔들림이 없는 에녹. 그래서 에녹을 하나님이 사랑하신 것입니다. 얼마나 사랑스럽게 보셨겠습니까?
산속의 성자는 혼자서 세상과 등지고, 처자식 먹여 살릴 책임 없이 산속에서 수도하며 맑은 물 마셔 가면서 수도를 합니다. 그런데 가정 속의 에녹은 어떠하였을까요?

그는 많은 자녀를 거느린 가장들이 당하는 그 수고와 고난을 같이 겪은 사람이었습니다. 밤과 낮으로 복잡한 세상에서 피곤하게 수고로이 일해야 했던 한 가정의 아버지였죠.

참 신앙이란 특별한 생활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의 평범한 생활 중에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가를 찾아야 하죠. 에녹은 가정에 충실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살았습니다.

믿음 생활이 변함이 없고 흔들림이 없는 에녹. 그래서 에녹을 하나님이 사랑하신 것입니다. 얼마나 사랑스럽게 보셨겠습니까?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